대구 자동차 타이어 교환했습니다. (타이어 달인)

    이번에 아내가 자동차 정기 검사를 받고 왔는데, 차량 앞바퀴 2개가 마모가 심해서 바꾸는게 좋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타이어를 교환한다는게 낯설기도 하고 어려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프랜차이즈 업체라고 믿을수도 없고, 타이어 가격이란게 소비자들을 속여서 판매하는 경우도 더러 있어서 어떤 가게를 가야하는지 참 난감하기도 합니다.

     

    저도 고민하면서 이곳저곳 찾아봤었는데, 회사에 같이 근무하고 있는 사수가 해당 업체를 추천해주어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타이어 달인이라는 곳인데,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동 982에 위치한 곳입니다. 일단, 가장 좋은점은 카페를 현재 운영하고 있어서 자신의 타이어와 교체 가격에 대해서 미리 글을 써서 댓글로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갈 수 있습니다.

     

    가격을 확인하고 가서 다른 업체와 비교하시면 타이어를 교체하는데 더 도움이 되시겠죠?

     

    타이어 달인은 큰 컨테이너 공장으로 만들어져있는데,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나면 직원분들이 나오셔서 교체해야하는 타이어가 무엇인지 여쭤보고 가격에 대해서 바로 설명해주십니다.

     

    바꾸고자 마음 먹으시면, 차를 운전해서 대기인원이 없다면 바~로 타이어를 교체작업하러 가십니다.

     

    공장안에는 차량을 최대 4~5대씩 한번에 타이어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일단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게 정말 빠릅니다.

     

    대기인원이 없었기도 했지만, 여러군데에서 한번에 몇대씩 작업을 하기 때문에 순환이 잘되서 별다른 대기를 하지 않아도 금방 교체 해줍니다.

     

    체감상으로는 약 10분이 채 안되어서 타이어 교체가 끝났었습니다.

     

    그리고 한켠에 고객대기실이 있는데, 깔끔합니다. 어떤곳은 고객대기실이라고 부르기도 뭣한 장소들이 많던데, 여기는 실내에 난로도 켜져있고 잡지나 TV도 편하게 보면서 대기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저도 타이어 교체에 대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한가지 분명한건 사람들이 정~말 많이옵니다. 제가 왔을 때 저를 포함해서 4팀정도 있었는데, 그 후에도 끊기는 차 없이 계속해서 타이어를 교체하고 가시더라구요.

     

    제 아내의 차는 트랙스인데 해당 타이어에 맞는 타이어가 금호와 한국 타이어 두개밖에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휠 사이즈가 크고 타이어도 커서 그런것 같은데, 타이어에 대해 잘 모르는 제 생각에는 타이어 종류가 많지 않은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친절하고, 깔끔하고 믿을수 있게 대구에서 소문난 타이어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니, 한번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